AIMS
HOME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MEET UP
Join Us
Schedule
PROJECT
Recruitment
Review
NOTICE
로그인
Trends & Insights
로그인
Trends & Insights
49
최신순
최신순
인기순
추천순
댓글순
태그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AIMS
2개월 전
조회 45
추천 1
The Advertising Industry Parties in Cannes, With AI as Its New Plus-One
AIMS
2개월 전
조회 40
마케팅 현장에서 AI가 활용되는 4가지 사례
AIMS
2개월 전
조회 43
Google I/O 2025 정리 영상 공유드립니다.
AIMS
2개월 전
조회 39
떠오르는 퍼플렉시티, AI 검색 시장의 승자는?
AIMS
2개월 전
조회 36
How AI Is Transforming The Marketing Industry
AIMS
2개월 전
조회 39
LLM 핵심 기술 비교 : RAG, Fine tuning, AI 에이전트의 차이는?
AIMS
2개월 전
조회 42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AIMS
1개월 전
조회 64
세계로 가는 국내 AI 솔루션
AIMS
1개월 전
조회 38
Marketers Are Putting More Content and Quality Control in the Hands of AI
AIMS
1개월 전
조회 33
AI 마케팅 전문가 ‘김민영’입니다 – 『AI로 팔아라』 저자 소개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34
마케팅 실무에 꼭 필요한 AI 툴 4종 추천 (ft. 직접 써본 후기)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38
AI 마케팅 실무자 생존 전략 – ‘빠르게’보다 ‘바르게’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4
CRM, 지금 왜 다시 중요해졌을까? (AI 마케팅 관점에서 다시 보는 고객 관계)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3
Generative AI 시대, 마케터의 언어는 어떻게 바뀌고 있을까?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4
AI 마케팅 시대, 브랜드는 어떻게 정의되어야 할까?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1
아마존의 구글 쇼핑 광고 전면 중단, 한국 기업들에게는 기회일까?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3
AI 마케팅 시대, '데이터'를 어떻게 다뤄야 현명할까?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3
AI Agent가 시장의 룰을 바꾸고 있습니다 – 우리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나요?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2
AI 시대, 졸업생의 생존 전략 - 붕괴하는 신입 채용 시장에서 살아남기
김민영
1개월 전
조회 43
이전
01
02
03
다음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조회수 랭킹
1
AI 모델 정확도보다 더 중요한 질문 – 우리는 '환각'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가
👀
180
2
[AI가 진짜 ‘의사’보다 4배 더 정확하다고요?]
👀
152
3
GPT-5는 왜 엉뚱한 답을 줄까? 그리고 우리가 정말 배워야 할 것
👀
110
4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
64
5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
45
추천수 랭킹
1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
1
2
AI 시대의 마케팅 혁명: 퍼널에서 루프로의 대전환
3
AI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시대: 생성형 AI 브랜딩의 현재와 미래
4
AI 시대의 PR·IR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
5
나노 바나나가 마케팅을 바꾸고 있다: 구글 Gemini 2.5 Flash Image 완전 분석
댓글수 랭킹
AI 시대의 마케팅 혁명: 퍼널에서 루프로의 대전환
AI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시대: 생성형 AI 브랜딩의 현재와 미래
AI 시대의 PR·IR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
나노 바나나가 마케팅을 바꾸고 있다: 구글 Gemini 2.5 Flash Image 완전 분석
OOH의 디지털 전환 – 퍼포먼스 측정은 어떻게 가능해졌을까?
AIMS
HOME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MEET UP
Join Us
Schedule
PROJECT
Recruitment
Review
NOTICE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
Membership Terms & Conditions
© 2025 VIVUSALPHA
검색
Close
AIMS
계정
비밀번호
로그인
로그인 유지
비밀번호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