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S
HOME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MEET UP
Join Us
Schedule
PROJECT
Recruitment
Review
NOTICE
로그인
Trends & Insights
로그인
Trends & Insights 태그 모아보기
LLM운영
전문직의미래
AI운영설계
AI활용전략
의사결정
샘올트먼
팩트기반운영
MAIDxO
AI시대의인간
RAG
인사이트기반의사결정
AI실패사례
거부정책
AIProductOps
Claude
AI진단
TrustDesign
AIMS
AI마케팅
Grok
AI제품화
판단력
MicrosoftAI
AI는도구다
에이전트AI
사용자중심
환각률
생성형AI
AI전략
ProductOps
LLM평가
GPT5
의료AI
돌아가기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조회수 랭킹
1
AI 모델 정확도보다 더 중요한 질문 – 우리는 '환각'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가
👀
380
2
[AI가 진짜 ‘의사’보다 4배 더 정확하다고요?]
👀
354
3
GPT-5는 왜 엉뚱한 답을 줄까? 그리고 우리가 정말 배워야 할 것
👀
324
4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
77
5
AI 마케팅 실무자 생존 전략 – ‘빠르게’보다 ‘바르게’
👀
64
추천수 랭킹
1
5 AI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25 (+How They’ll Impact You)
👍🏻
1
2
AI 시대의 마케팅 혁명: 퍼널에서 루프로의 대전환
3
AI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시대: 생성형 AI 브랜딩의 현재와 미래
4
AI 시대의 PR·IR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
5
나노 바나나가 마케팅을 바꾸고 있다: 구글 Gemini 2.5 Flash Image 완전 분석
댓글수 랭킹
AI 시대의 마케팅 혁명: 퍼널에서 루프로의 대전환
AI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시대: 생성형 AI 브랜딩의 현재와 미래
AI 시대의 PR·IR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
나노 바나나가 마케팅을 바꾸고 있다: 구글 Gemini 2.5 Flash Image 완전 분석
OOH의 디지털 전환 – 퍼포먼스 측정은 어떻게 가능해졌을까?
AIMS
HOME
COMMUNITY
Trends & Insights
자유게시판
Q&A
자료게시판
MEET UP
Join Us
Schedule
PROJECT
Recruitment
Review
NOTICE
Terms of Service
Privacy Policy
Membership Terms & Conditions
© 2025 VIVUSALPHA
검색
Close
AIMS
계정
비밀번호
로그인
로그인 유지
비밀번호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